니콘 수상 내용 소개

디지털 일안 리프 카메라 「Nikon D7000」이 「EISA어워드」를 수상

2011년 8월 22일

주식 회사 니콘(사장:키무라 마코토, 일본 도쿄도 치요다 구)의 디지털 일안 레프 카메라 「D7000」이 유럽을 대표하는 권위 있는 영상•사진 관련 상,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EISA)Photo Awards」에서 「유러피언 어드밴스드 SLR카메라 2011-2012」을 수상했습니다. 덧붙여 「D7000」은 올해 4월에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베스트 고급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Best D-SLR Advanced)」 및 「레드닷 디자인상 제품 디자인 2011(red dot award:product design 2011)」을 수상하고 있습니다.

 

수상에 관해 EISA의 코멘트

「D7000은 D300, D300S에서 전수된 다양한 선진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입니다. 튼튼한 바디에 밝은 3인치 액정 모니터와 SDXC카드 대응의 더블 슬롯, 고속 오토 포커스, 이미지 센서 클리닝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이 풀 HD동영상 촬영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노이즈 제어 시스템에 의한 유효 화소수 16.2메가 픽셀의 촬상 소자로 ISO 6400에서의 촬영이 가능한 것 뿐만 아니라, 고 화질과 해상 감을 실현하고 있으며, Hi 1(ISO 12800해당)에서 촬영에서도 문제가 없는 낮은 노이즈 레벨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EISA어워드에 대하여

「EISA」는 유럽의 주요 포토나 비디오, 오디오, 홈 시어터, 모바일 기기 관련 전문지 약 50잡지가 가입한 단체입니다. 매년 과거 1년에 유럽에서 발매된 영상 관련 상품 중에서, 범주 별로 가장 뛰어난 상품을 선출하고 있습니다.

주의: 이 내용은 니콘 뉴스 중 디지털 청풍 홈 페이지에서 니콘 수상과 관련 있는 뉴스 부분의 일부를 발췌하여 놓은 정보 입니다. 만약 니콘 뉴스 전체를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년도 별 월별 뉴스 릴리즈 자료들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풍 서포트